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쩌다 사장3 1회 출연진 정보 방송시간 공식영상 촬영지 재방송

by hjkgjuy 2023. 10. 28.
반응형

어쩌다 사장 3 시청률1위

 

어쩌다 사장3 정보 방송시간
어쩌다 사장3 정보 방송시간

 

미국으로 진출한 차태현, 조인성은 더욱 커진 스케일, 아날로그적인 환경 속에서 예측불가 해외 첫 영업기의 시작을 알린 '어쩌다 사장3'가 케이블, 종편, 지상파 등 동시간 예능 1위에 오르며 '목요 예능'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26일 오후 8시 45분 첫 방송된 tvN 예능 '어쩌다 사장3'의 시청률(케이블, 위성 등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4% 최고 8.4%, 전국 가구 기준 평균 6.0% 최고 7.7%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어쩌다 사장3 제작 출연진
어쩌다 사장3 제작 출연진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3.2% 최고 4.1%와 전국 평균 3.0% 최고 3.9%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전 채널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어쩌다 사장3 제작진
어쩌다 사장3 제작진

 

뿐만 아니라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KBS 2TV '홍김동전'도 제압했다. '홍김동전'의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은 전국 시청률 1.5%, 수도권 시청률 1.3%를 기록했다.

 

어쩌다 사장3 출연진
어쩌다 사장3 출연진

 

'어쩌다 사장3' 1회에서는 어쩌다 미국 한인 마트를 열흘간 운영하게 된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 '경력직 알바즈'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어쩌다 사장3
어쩌다 사장3

 

어쩌다 사장3 미국 한인마트 도전기

 

미국 캘리포니아주 마리나 시티에 위치한 '아세아 마켓'. 차태현과 조인성은 나주 공산 마트를 연상케 하는 아세아 마켓의 엄청난 규모에 놀라고, 바코드 리더기가 없는 계산대를 보자, 화천 원천상회 시절로 돌아간 듯한 아날로그 운영 방식에 동공 확장을 일으켰다.

 

조인성은 때마침 계산대에서 낫을 발견하자, 낫을 들고 제작진을 호출했다. 유호진 PD에게서 아세아 마켓 '찐 사장님' 남긴 편지를 받은 사장즈. 23년 전 첫 장사를 시작했다는 김 사장은 매일 아침 8시 반 오픈부터 밤 8시 반 폐점까지 마트 운영 매뉴얼을 편지에 기록해 놨다.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사장즈는 무엇보다 공산 정육을 뛰어넘는 김밥 판매에 정신이 아득해졌다. 조인성은 설상가상 거래처인 채소 사장과 통화하던 중 미국엔 청양고추가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멘붕(멘탈 붕괴)'에 빠졌다.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어쩌다 사장3 경력직 알바생

 

어쩌다 사장3 김밥주문 차태현
어쩌다 사장3 김밥주문 차태현

 

그때 김밥 손님이 들어왔다. 차태현은 김 사장이 준비해 둔 공짜 김밥을 제공했고, 내친김에 식당 홍보까지 하며 '사장 마인드'를 장착했다. 지원군인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가 마트에 들어오자, 사장즈는 격하게 반겼다.

 

한효주가 김밥에 놀라고, 임주환과 윤경호가 가격표에 놀라자, 조인성은 "미안하게 됐어"라며 사과했다. 차태현과 조인성은 출연한 지 8분밖에 안 된 알바즈에게 "(한국에) 못 가"라며 고정 출연으로 강제 계약 체결을 시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경력직답게 본격적인 업무 배분을 시작했다.

 

어쩌다 사장3 한효주 임주환 조인성 차태현
어쩌다 사장3 한효주 임주환 조인성 차태현

 

한효주는 카운터와 통역 담당, 임주환은 주방 담당을 각각 맡았고, 윤경호는 식당의 메인 바텐더가 됐다. 조인성의 신(新)메뉴도 공개됐다. 칼칼한 맛이 일품인 황태해장국이었다.

 

어쩌다 사장3 마리나 시티 아세안마켓
어쩌다 사장3 마리나 시티 아세안마켓

 

사장즈와 알바즈는 오픈 준비를 위한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밖으로 나섰다. 조인성은 평소답지 않게 전기차 시동 거는 것부터 버벅대 웃음을 자아냈다.

 

어쩌다 사장3 캘리포니아 마리나시티 조인성 차태현
어쩌다 사장3 캘리포니아 마리나시티 아세안마켓 조인성 차태현

 

아세아 마켓이 있는 몬터레이의 물엔 석회가 많아 식수를 파는 '물가게'가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언어 능력자 한효주 덕에 식수 구매를 무사히 마치자, 조인성은 "이따 조용히 (효주) 여권만 빼앗아 줘"라고 지시해 웃음을 안겼다.

 

어쩌다 사장3 김밥300줄
어쩌다 사장3 김밥300줄

 

황태해장국용 할라페뇨를 사러 또 다른 마트로 간 이들은 청양고추를 대체할 고추도 구매했다. 아세아 마켓으로 돌아온 사장즈와 알바즈는 부지런히 김밥 재료 준비에 돌입했다.

 

 

어쩌다 사장3 김밥300줄 주문

 

어쩌다 사장3 마리나시티 아세안마켓
어쩌다 사장3 마리나시티 아세안마켓

 

김 사장으로부터 평일에만 300줄이 팔린다는 김밥 판매량을 듣고 모두가 절망했지만, 절망만 하고 있을 수는 없었다. 모두 차근차근 김밥 레시피 영상을 확인하며 당근을 채 썰고, 어묵을 졸였다.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차태현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차태현

 

한효주는 직원들과 함께 먹을 육전과 불고기를 만들었다. 조인성의 시그니처 대게 라면도 대왕 바지락 때문에 위기를 맞았지만, 물을 추가하며 맛있는 라면이 완성됐다. 사장즈와 알바즈 모두 미국에서의 첫 식사를 빠르게 마치고, 약속이라도 한 듯 야근을 시작했다.

 

어쩌다 사장3 조인성 한효주
어쩌다 사장3 조인성 한효주

 

조인성과 한효주는 주방 뒷정리를 하며 디즈니+ 드라마 '무빙' 속 부부 모먼트로 흐뭇한 투 샷을 만들어 냈다. 오픈 준비를 겨우 마친 사장즈와 알바즈는 퇴근길에 올랐다.

 

어쩌다 사장3 조인성 한효주
어쩌다 사장3 조인성 한효주

 

어쩌다 사장3 미국마트 도전기 시작

 

 

한효주를 제외한 남자들은 김 사장의 집에서 잠을 청했다. 다음날인 영업 1일 차 오전 5시 30분, 이들은 싸늘한 미국의 아침 공기를 마시며 마트로 출근했다. 오픈까지 30여 분이 남았지만, 여전히 우왕좌왕하는 사장즈와 알바즈. 영업 첫날, 이들에게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반응형

 

 

이날 방송에서는 낯선 땅 미국에서 열흘간 한인 마트를 운영하게 된 사장즈가 여전히 적응되지 않는 새로운 환경에 당황하지만, 이곳을 소중히 지켜온 사장과 현지 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곧장 오픈 준비에 돌입하는 성장이 그려졌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경력직 알바즈 또한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맡은 바 업무를 찾아서 해 나가는가 하면, 사장즈와의 '찐친' 케미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장즈와 알바즈의 미국 한인 마트 적응기와 K-스타들이 미국 현지인들과 펼칠 이야기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