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현희 디스패치 전청조 전과 실체 폭로에 대한 입장 고등 동창폭로

by hjkgjuy 2023. 10. 25.
반응형

남현희 논란 입장

 

전 국가대표 펜싱선수 남현희펜싱선수 남현희전 펜싱선수 남현희
남현희

 

남현희는 해당 논란에 대해 "'사기꾼이다' '남자가 아니라 여자다' 등등의 댓글을 봤다. 나는 괜찮다. 시간이 지나면 다 알게 될 거라 괘념치 않는다"면서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이 다치는 건 정말 싫다"고 했다.

 

 

남현희는 지난 8월 이혼 소식과 함께 '진실되고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과의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알렸다. 그리고 지난 23일 여성조선과의 동반 인터뷰를 통해 얼굴을 알리고 결혼을 발표했다.

 

인터뷰에서 남현희는 나이 차이, 경제적인 차이 등으로 비난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든다. 전청조 씨가 워낙 예의 바르고 지혜롭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나이 차이는 느껴지지 않는다고 답했다.

 

디스패치의 전청조 실체 공개

 

남현희 전청조남현희 전청조
남현희 전청조

 

25일 디스패치 측은 전청조 씨의 실체를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전청조 씨는 투자금 사기, 혼인 빙자 사기, 데이팅앱 사기, 미국투자 사기 등을 한 '사기꾼'이며, 7명의 피해자를 상대로 편취한 돈을 약 3억 원이다.

 

 

피해자들은 "전청조가 말을 기가 막히게 한다. 언변이 굉장히 좋다. 계속 듣다 보면 진짜 같다. 속을 수밖에 없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매체는 전청조 씨가 재벌 회장의 혼외자도 아니고, 승마선수 출신도 아니며, 남자도 아닌 '여자'라며 주민번호 뒷자리가 '2'로 시작한다고 밝혀 큰 충격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청조 중학교 졸업앨범'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남현희 입장남현희 입장남현희 입장
남현희

 

전청조는 대체 누구?

 

글쓴이는 전청조 씨는 지난 2012년 인천 강화군의 한 여자 중학교를 졸업했다고 주장하며 졸업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여학생은 긴 생머리를 한 채 '전청조'라는 명찰을 달고 있다.

 

 

다만 얼굴 전체를 공개하지 않아 정확하진 않지만, 글쓴이는 "얼굴은 차마 못 올리겠다. (전청조) 저 이름 그대로고, 어릴 때라 볼살이 통통하니 귀여웠다"라고 주장했다. 그런가 하면, 한국직업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한 전청조 씨의 모습도 공개됐다.

 

전청조 씨는 한국경마축산고등학교에서 말 산업 전반에 대한 교육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당시 재직하던 교장과 학생들과 함께 학교 홍보 사진도 찍은 것.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방송 인터뷰에서 그는 "학교가 끝난 뒤에 목장조를 한다. 8명씩 목장조로 들어가서 말도 치료해주고, 말한테 문제가 생기면 해결하는 일도 한다"라고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전 국가대표 펜신선수 남현희전 국가대표 펜신선수 남현희
전 국가대표 펜신선수 남현희

 

전청조 입장

 

"나는 공인도 아니고 나에 대해 함부로 얘기하는 건 모두 명예훼손이다. 냉정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다. 모든 악플에 대해 강력하게 끝까지 대응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반응형

 

그러면서 전청조 씨는 미국에서 태어나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하고 다수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승마선수로 활약하다 부상을 입고 은퇴, 글로벌 IT 기업 임원으로서 경영을 도운 바 있으며 현재는 국내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남현희와 그의 딸 하이 양은 전청조 씨가 거주하고 있는 잠실에 위치한 초고가 L타워에 합류에 동거 중임을 밝혔다.

남현희 입장
남현희 입장

 

반응형